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천사와 악마구분법 !!-두개의문 중 어디??- 본문

그전

천사와 악마구분법 !!-두개의문 중 어디??-

교육서당 2012. 11. 19. 10:10

 

 

천사와 악마구분법 !!-두개의문 중 어디??-

 

천사와 악마구분법 !!-두개의문 중 어디??-

 

천사와 악마를 구분하는법이 올라왔다.

 

내용은..

 

두개의문중 한곳만이 천국으로 가는길.

 

각문에 천사와 악마가 서있지만 똑같이 생겨 겉모습으로는 구분이안된다.

 

천사는 진실만을 말하고 악마는 거짓을 말한다는 얘기

 

둘중 누가천사일까? 라는 내용이 올라왔는데..

 

그중 댓글..ㅋㅋㅋㅋ


 

 

싸대기를 열라때린후 아프냐고 물어본다는..ㅋㅋ

 

그럼 악마는 안아프다 하겠죠??ㅋ

 

그럼 그건악마..ㅋㅋ 이런식으로 구분을::ㅋㅋ 대단하네요~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