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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내부광고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도록할게요.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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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내부광고 어떤것들이 있는지 보도록할게요.

교육서당 2016. 2. 16. 14:38









지하철내부광고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지하철을 보면 여러군데 광고가 들어갑니다. 

 안녕하세요. 지하철이라는것이 굉장히 광고 효율이 좋은 곳입니다. 
대중이동 수간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동을 하고 있구요. 
지하철 전동차에 하게 된다면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어떤 식으로 어떤 곳에 들어가는지 
보도록 할게요. 세세하게 샘플을 들어 보면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총 3군데 들어 간다?!

 네, 맞습니다. 그럼 그림으로 알려드릴게요. 



 지금 보면 창문옆에 액자 형으로 들어 가는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액자형으로 들어 갑니다. 


 이것은 보통 1칸에 1개 들어 갈 수 있는데요. 

지금 보이는 것은  편성광고로써 한대에 모든 광고가 통일이 된 것 입니다. 


 이처럼 액자에 들어가는데요.

이를 활용해서 획기적인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안내선 위에 있는 모서리 광고입니다. 

여기는 시야가 방해되는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안내표지판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 곳입니다. 


 눈에 딱 띄게만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보기 때문에 효과가 높습니다. 





 이 역시 모서리 광고 입니다. 





 지금 보이는 것은 약간 다르죠?

조명이 들어가구요. 모서리라고 하기에는 행선안내기 위쪽에 들어가는 광고입니다. 

스크린도어 바로 위에 있습니다. 


 이 때문에 나가는 사람들이 보며 안쪽에서 전동차를 이용 하는 사람들이

보게 됩니다. 











이렇게 입니다. 
지금까지 샘플들을 다 봤습니다. 
어떤가요?!
 
 이건 모두 공통적으로 들어 가는 광고 입니다. 
이 말고도 전동차 호선 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중앙 위쪽에 영상이 나오는 곳도 있구요. 

 도어 위에 영상이 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광고를 하려고 하나요?!

 이런 경우는 꼭 제안서를 받아야합니다. 
정말이지 업종에 맞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효과가 각자마다 다르니까요. 꼭 제안서 받으시구요. 

 비용적인 측면이 궁금하시죠?! 이 모든게 제안서에 있습니다. 
하단에 보면 문의를 할 수 있구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안서 달라고 하면 바로 줍니다. 

받아 보셔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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