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사회복지선택과목 늘어나는거 아세요? 본문

학점은행제/사회복지사

사회복지선택과목 늘어나는거 아세요?

교육서당 2019. 12. 13. 09:56




사회복지선택과목 늘어나는거 아세요?

[ 사회복지사 2급 개정법에서 과목이 늘어납니다! ]



[ 사회복지사 2급 과목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사회복지사 2급 이수과목이 몇 과목인가요?


( 29살 여성 박임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교를 졸업한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노인복지사로 취업을 하고 싶은데요


알아보니까 자격증이 필요하더라구요 자격증이 1급과 2급이 있던데


2급부터 취득해야하는걸로 들었습니다 제가 이수해야 할 과목이 몇 과목이


되는지 혹시 알수있을까요?



답변:사회복지사 2급 과목 2020년부터는 늘어납니다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2급 조건이 2020년 1월1일부터 새로운 개정법으로 변경되는데요


변경되면 더 어려워질 뿐 아니라 기간과 비용이 늘어납니다


그러나 올해 마지막 개강반에 접수하면 내년에도 현행법이 적용되어


단기 취득이 가능합니다.


*사회복지관련 14과목 이수자 > 17과목 이수자




평생교육원은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수업뿐 아니라 시험,과제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시험의 경우 오픈북으로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낮아


쉽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2급 교과목>


사회복지사 교과목 가운데 13과목이 온라인 과목,


1과목이 실습으로 최소 4시간 최대 8시간


총 120시간을 이수해야 합니다.



끝으로 교육원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소개해드릴 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곳으로


안전한 교육원입니다.


전과목 개설되어 있어서 한 교육원에서 마칠 수 있었고


특히 실습과목까지 개설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수강료할인,민간자격증 수강권까지 지급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1:1로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어렵지 않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 이외에도 사회복지사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사회복지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