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일상으로..

사회복지과 사이버대학교 보다 학은제가 좋은 3가지 본문

학점은행제/사회복지사

사회복지과 사이버대학교 보다 학은제가 좋은 3가지

교육서당 2020. 3. 11. 09:20





사회복지과 사이버대학교 보다 학은제가 좋은 3가지

[ 사회복지과하면, 학점은행제죠! ]



[ 사회복지과 온라인대학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사회복지과 온라인 대학중 제일 괜찮은 곳 어디일까요?


( 34살 여성 고유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30대입니다.


제가 대학을 안가고 바로 직장생활을 했어요 그런데 최근에


사회복지에 관심이 생기면서 이직을 하기전에 대학을 가려고하거든요,


일단 직장도 다녀야 하고 30대라 정규대학은 무리일것 같아 온라인 대학중에


가려합니다. 방통대나 사이버대나 학점은행제 중에 어디가 제일 괜찮을까요?



답변:사회복지과 학점은행제가 제일 좋은 이유 안내!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방통대와 사이버대보다 학점은행제가


제일 좋은 이유는 다 똑같이 학점제로 운영되지만, 


학점은행제에서는 독학사 시험,자격증,전적대를 통해


학점으로 인정받아 학위 취득 기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또 다른 대학교보다 훨씬 저렴한 수강료와 개강일도 많이 있어서


가능한 일정에 맞춰 수강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모든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수업뿐 아니라 시험,과제,토론 등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시험의 경우 오픈북으로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낮아


쉽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 관련 과목에는 16과목이 온라인 과목,


1과목이 실습으로 160시간과 세미나 15회를 이수해야 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일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가 바로 실습인데요


본인이 직접 실습이 가능한 대학을 알아보고 접수해야 하며


대부분의 대학은 선착순으로 진행하나 학점은행제의 경우


독학사 시험,자격증,전적대 등을 통해 학위 취득


기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끝으로 제가 공부했던 교육원 소개해드릴게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곳으로 안전한 교육원입니다.


전과목 개설되어 있어서 실습까지안전하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었고


특히 출강수업이 다른 곳에 비해 적어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또한 수강료할인,민간자격증 수강권까지 지급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1:1로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어렵지 않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이외에도 사회복지사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사회복지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