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사회복지학위취득 어렵지도 않네요 본문

학점은행제/사회복지사

사회복지학위취득 어렵지도 않네요

교육서당 2020. 3. 24. 07:57








사회복지학위취득 어렵지도 않네요

[ 사회복지학과 학위 쉽게 취득하기! ]



[ 사회복학과 학점은행제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사회복지학과 학점은행제 어려운가요?


( 41살 여성 심윤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40대 여성입니다


제가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대학교는 안나왔거든요


그런데 최근에 제가 사회복지사에 관심이 생기면서 대학을 가고싶더라구요


가서 좀 공부도 하고 취업도 하고픈데 나이때문에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러다가 학점은행제를 발견했는데 학점은행제가 온라인이라 부담없겠더라구요


근데 많이 어려운지 좀 여쭤보고 싶습니다.



답변:사회복지학과 취득방법 알려드릴게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사회복지학과 쉽게 졸업하는 방법으로 학점은행제 소개해드릴게요


학점은행제란, 일반 대학과 달리 학점제로 운영되는 곳으로


전문학사 80 학사 140학점으로 학점을 충족하면 학위를 취득할 수 있으며


나이 성적 관계없이 누구나 진학이 가능한 학점은행제 입니다.



정규대학의 경우 기간제로 2년 4년을 모두 다녀야 하지만


학점은행제의 경우 독학사 시험 자격증,전적대 등을 통해


학점을 충족하면 학위 취득 기간을 줄일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학점은행제는 수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다면 어디서든 수업을 들을 수 있고


수업뿐 아니라 시험,과제,토론 등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시험의 경우 오픈북으로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낮아


쉽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관련 과목중 16과목이 온라인  1과목이 실습으로


160시간과 세미나 15회를 이수해야 합니다.




 제가 공부했던 교육원 소개해드릴게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곳으로 안전한 교육원입니다.


전과목 개설되어 있어서 실습까지안전하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었고


특히 출강수업이 다른 곳에 비해 적어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강료할인,민간자격증 수강권까지 지급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1:1로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어렵지 않게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이외에도 사회복지사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사회복지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