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해남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할인 받고 싶다면 여기서! 본문

학점은행제/학점은행제

해남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할인 받고 싶다면 여기서!

교육서당 2020. 3. 26. 07:49




해남평생교육원 수강료 최대할인 받고 싶다면 여기서!

[ 해남 평생교육원 최대 할인 해주는 곳! ]


[ 해남 평생교육원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해남 평생교육원 있나요??


( 42살 남성 심변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저는 땅끝마을 해남에 살고있어요


다름이 아니라 평생교육원을 통해 학력을 개선하려고 해요


제가 고등학교만 나왔고 2년제 전문학위로 개선하려 하는데


혹시 평생교육원이 해남에 있는지 알고싶어요


완전 시골이라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소개해주세요



답변:원격평생교육원 잘 알아보고 선택해요!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평생교육원은 원격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다면 수업,시험,토론 등 어디서든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험의 경우 오픈북으로 하여 쉽게 과목 이수할수있어요



평생교육원을 통해 학점을 채우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데요


전문학사 80 학사 140학점입니다.


학점을 채우는 방법은 과목 이수뿐 아니라 독학사 시험,


자격증,전적대 등을 통해 학점을 채워 조기졸업이 가능합니다




평생교육원을 알아보실때는 교육부 정식 인가받은 곳인지 


꼭 확인해보세요 간혹 인가받지 않은 불법으로 운영하는 기관이


있는데 거기서 하면 모두 인정받지 못합니다 해서 꼭 확인해보세요





끝으로 제가 공부했던 교육원 소개해드릴게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곳으로 안전한 교육원입니다.


전과목 개설되어 있어서 한 교육원에서 마칠 수 있었고


 수강료할인,민간자격증 수강권까지 지급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1:1로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어렵지 않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이외에도 학점은행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학점은행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