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3년제대학편입 보다 학점은행제가 좋은점 본문

학점은행제

3년제대학편입 보다 학점은행제가 좋은점

교육서당 2020. 5. 6. 09:41




3년제대학편입 보다 학점은행제가 좋은점

[ 대학교 편입보다 학점은행제가 좋습니다!  ]


[ 편입 ] 관련 실제 질문 & 답변

질문: 편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여?


( 28살 여성 고윤0님 실제 질문)


안녕하세요 제가 3년제 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편입을 하려하거든요 근데 편입이 일반이 있고 학사편입이 있던데


제가 할수있는건 어떤걸까요? 그리고 편입 경쟁률도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답변:대학편입 고민중이시라면, 학점은행제 추천합니다.


(실제 채택률 1위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3년제 졸업 후 편입을 희망하신다면, 일반 편입을 하게 됩니다.


일반편입은 2년 혹은 3년제 졸업 또는 예정자가 하는 것이며,


학사편입은 4년제 졸업 또는 예정자가 진행하는 절차입니다.


일반편입을 희망하는 경우 학점은행제를 통해 단기 이수할 수 있게 되는데요,


학점은행제란?  학점제로 운영되는 곳으로 정해진


학점만 채우면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편입의 경우 36학점만 이수하면 해당 전공을 이수할 수 있게되며,


학사편입을 희망하는 경우 학력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총 140학점을


전적대 학점을 이용함으로 학위 기간을 줄여 조기졸업이 가능합니다.'





학점을 채우는 방법 중에 과목 이수 뿐 아니라, 독학사 시험,


자격증 등을 활용하여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학점은행제는 수업,과제,토론 등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컴퓨터만 있으면 어디서든 진행이 가능하며, 시험은 오픈북으로 하여 


난이도가 낮아 쉽게 과목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끝으로 제가 공부했던 교육원 소개해드릴게요


교육부에서 정식으로 인가받은 곳으로 안전한 교육원입니다.


전과목 개설되어 있어서 한 교육원에서 마칠 수 있었고


수강료할인,민간자격증 수강권까지 지급해줘서


많은 도움이 되었고 1:1로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배정되어서


어렵지 않게 학위를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이외에도 학점은행 관련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보세요!! *

학점은행 전문상담원 다이렉트 번호

070 - 4 2 7 8 - 8 5 8 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