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자동차보험사기대처 꼭 알고 조사 가야합니다! 본문

RAW

자동차보험사기대처 꼭 알고 조사 가야합니다!

교육서당 2016. 7. 18. 01:21


자동차보험사기대처 꼭 알고 조사 가야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자옹차보험사기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보험사기 특별법이 생겼으며 이로 인해서 많은

조사가 진행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조사를 받게 되는데요. 

조사를 받기 전에 알아야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참고인 조사인데 왜?!


처음에는 참고인 조사 입니다. 

하지만 첫 진술을 잘못해서 그런지 혐의를 인정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분명 나는 보험사기를 한 게 아닌데...

혐의를 인정 해버리는 경우가 생긴다는 것입니다.

상당히 큰 피해를 볼 수 있음으로 조사를 받기 전에 

꼭 대비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 조사를 받게 되나요?!


1. 자주 사고를 내는 경우


자주 사고 나는 곳을 경우 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특히나 출퇴근길에 겹친다면 여기서 문제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많은 보험금을 수령한 경우


보험금을 수령에 있어서 보다 더 받기 위해서

많은 검사와 함께 할 수 있는 것들 모두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보험금을 자주 수령 하는 경우


사고하는 것이 갑자기 일어 납니다. 

이게 자주 일어 나는 경우가 많고요. 

특히나 사고가 자주 나는 곳을 경우 하기 때문에 

많은 위험에 노출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 그럼 대처 어떻게?!


조사를 받는다고 나는 절대 결백 한다고 해서

바로 가면 안됩니다. 꼭! 꼭! 법적인 보호를 받아야 합니다.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떻게 진술을 해야 되는 지 그리고 어떤 준비를 해야 되는지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게 가장 최선 책입니다. 



하단에 보면 문의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바움 로펌입니다. 보험사기 관련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전화 문의 부터 문자문의 그리고 온라인 문의 모두 가능하니까요.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문의 하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