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방송소품협찬 효과 좋을까?!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방송소품협찬 효과 좋을까?!

교육서당 2016. 7. 28. 01:04




 방송소품협찬 효과 좋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방송협찬 관련 해서 글을 써볼까 합니다. 

방송협찬을 하기 위해서 정말 많은 노력이 들어 갑니다. 

대행사를 정해야 되고요. 작품을 정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타켓이 확실해야 되고요. 

잘 배치 되는 곳에 소품을 배치 하기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정성과 노력을 들여야 되는데요. 


 이렇게 하더라도 실패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럼 실패를 하는 경우에 대해서 자세하게 봐볼게요. 





 어떤 경우 실패를 할까?


 실패 하는 경우는 간단합니다. 

비싼 비용을 가지고 집행을 했는데요. 효과가 없는 것입니다 .

방송 소품 협찬을 보면 쉽게 지나 칠 수 있습니다. 


 보이는 곳에 배치를 했지만 이게 쉽게 떠나 가는 경우가 있죠. 

물론 관심이 있는 대상층이 본다면 그 효과는 커질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되나요?!


 이런 경우라는 정말 체계적으로 효과를 줄 수 있는 곳을 선택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볼게요. 요즘에는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방법을 추가합니다. 

추가 하는 방법을 본다면 바이럴을 겸하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간단하게 시스템을 설명 한다면 방송협찬 나간 것을 sns 그리고 온라인 바이럴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 


 방송 협찬 나간 것을 강제적으로 한번 더 노출 시킨다는 것입니다.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방송 협찬이라는 부분에 어필이 들어 갑니다.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요. 

그리고 다른 한편으로는 브랜에서 알리고자 하는 제품에 대해서 상세 설명이 가능합니다.


 상세 설명을 통해서 한번 더 제품에 대한 어필이 가능하다는 것

그리고 바이럴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혹시 이 모든 게 가능한 대행사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하단에 spmktv 입니다.

3사 모든 프로그램에 소품 협찬이 가능하며

바이럴과 함께 진행이 됩니다. 


 옐로우 ID 문의 부터 홈페이지 문의 까지 모두 있으니까요.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문의 하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하게 문의 할 수 있으며 궁금증 모두 물어 보시면되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