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지하철광고 하려면 어디에 문의 해야되죠?! 본문

카테고리 없음

지하철광고 하려면 어디에 문의 해야되죠?!

교육서당 2016. 11. 18. 17:23





지하철광고 하려면 어디에 문의 해야 되죠?!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해서 정보를 적어 볼까 합니다. 

지하철에는 매우 많은 매체들이 있습니다.

20개 정도 되는데요. 


 이 매체들이 방식 그리고 비용 그리고 효과가 모두 다릅니다. 

그리고 위치에 따라서 어떤 사람들이 보게 되는지

그래서 어떤 광고를 해야 되는 지에 대해서 입니다.


 아마도 지하철광고 관련해서 경험이 없다면 이 부분을 쉽게

해결 하기는 어려울 겁니다 


 검색하고 조사를 하고 분석을 하느냐 많은 시간을 들여야 될 텐데요. 

이런 경우라면 경험이 많은 대행사를 거쳐야 합니다. 







 대행사를요?


 네, 맞습니다. 

대행사를 거치게 된다면 이 관련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확실한 대행사를 선택 해야 된다는 것이 약간 어렵습니다. 


 오프라인 같은 경우는 한번 개재를 하면 원하는 기간 동안 진행이 됩니다. 

별다른 힘을 들이지 않아도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1인 회사가 많은 게 바로 오프라인 쪽입니다.

 이처럼 오프라인 회사가 1인 기업인 곳에서 하는 것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 그리고 정식적인 사업체가 좋습니다. 






 어떻게 고르면 되나요?!


 아무래도 1인이 하게 되면 피드벡이 굉장히 느립니다. 

특히나 많은 업체를 감당하고 있는 경우 더욱 그렇게 되는데요. 

때문에 피드벡이 빠른 지를 봐야 합니다. 


 매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물어볼게 많습니다. 

그래서 통합 제안서를 먼저 받아보고 어느정도 읽은 다음

상담이 진행이 되는데요.


 제안서를 받을 때 엄청나게 많은 기간이 소요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3일 걸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루면 충분합니다. 그리고 제안서를 받았을 때 제안서의 상태를 봐야 합니다. 

정말 필요한 정도 인지 잘 구성이 되어 있는 지를 봐야 되는 것입니다. 





 사이트를 봐야 합니다. 


 사이트를 봐야되는 이유는 포폴을 보기 위함입니다. 

경험이 굉장히 많은 곳을 선택을 해야합니다. 

경험이 많다는 것은 많은 포폴이 있다는 것이고

그에 따른 노하우가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원하는 그리고 필요한 정보를 간단하게 빠르게 얻을 수 있고요. 

어렵지 않게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이트에 포폴이 확실한지 살펴 보세요!

이렇게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나서 진행을 하면됩니다. 


 지금까지 정보 알아 봤습니다. 

지하철광고 효과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꼭! 꼭! 신중하게 확인하시고요.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됩니다. 

문의는 카카오톡 @싱커드 로 간단하게 문의 할 수 있습니다. 

문의만으로 정보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