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일상으로..

전남 토목 공무원 2015년도 채용인원 모두 알아볼게요! 본문

공무원/토목직

전남 토목 공무원 2015년도 채용인원 모두 알아볼게요!

교육서당 2015. 2. 10. 22:59




전남 토목 공무원에 대한 모든 정보!


공고는 확실하게 확인 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토목직 공무원 시험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토목직 같은 경우는 9급공무원 시험입니다. 대부분이 전공자들이 보는 시험으로써 이번에 2015년도 공고가 나왔습니다. 크게 대충 설명을 드리는 것은 성격상 맞지 않아서 자세한 설명을 드릴게요. 


 전남 토목 공무원 공고를 확인 했습니다. 그럼 채용인원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볼게요. 


목포시 5, 여수시 9, 순천시 9, 나주시 2, 곡성군 4,

구례군 3, 고흥군 2, 보성군 3, 화순군 2, 장흥군 1,

강진군 2, 해남군 6, 영암군 2, 무안군 1, 함평군 2,

영광군 3, 장성군 5, 완도군 4, 진도군6


이렇게입니다.  총 71명을 채용을 하고 있구요. 저소득층 같은 경우는 도 일괄 2명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화순군 에서 1명 그이고 진도군에서 1명을 채용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가 토목직이구요.  다음에는 시험과목에 대해서 알아 볼게요!!



토목직은 필수 5과목이다?!


 네, 토목직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하죠. 그래서 대학교 졸업을 하는 학생들이 많이 보는 시험입니다. 그럼 시험과목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일반토목 -  국어 / 영어 / 한국사 / 응용역학개론 / 토목설계


이렇게 입니다. 아마 이글을 읽는 분들은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분이겠죠! 분명 응용역학개론 / 토목설계는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과목이구요. 어느 정도 끝낸 상태의 과목일거에요. 그렇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준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남 토목 공무원 준비 어렵지는 않은데요. 중요한것은 확실하게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한 자료와 정보를 얻어야되요. 필요한 자료를 먼저 알아 볼게요. 


 기출문제 / 출제경향 그리고 합격선 및 경쟁률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런 정보는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되구요. 내것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활용을 하는냐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런정보를 하단에 이미지를 통해서 전문가와의 상상담으로 진행이 됩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구요. 간편하게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남들은 이런 정보 얻고 공부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뒤쳐지지말고 정보 얻어요! 절대로 검색해서 얻을 수 있는 정보가 아닙니다!! 



▼토목직 관련 자료와 정보를 얻으려면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