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지하철게이트비젼광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본문

AD

지하철게이트비젼광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교육서당 2016. 7. 8. 14:19


지하철게이트비젼광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게이트비전광고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할게요. 
혹시 최근에 강남역을 이용한 적이 있나요?!
강남역 10번 출구 그리고 11번 출구를 이용 하다면 굉장히 
큰 스크린을 볼 수 있습니다. 




영화 헌츠맨을의 영상이 호출 되고 있는데요. 
이게 바로 게이트비젼입니다. 
그럼 지금 부터 어디 어디 출구에 있는지
사이즈는 어떻게 되는지 확실하게 봐볼게요. 






강남역에 1번 2번 7번 9번 10번 11번 12번 입니다. 

이렇게 스크린이 크게 나옵니다. 



강남역은 하루 유동 인구 수가 20만명 입니다. 

20만명에게 우리 브랜드가 노출이 된다는 것은

굉장히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 자세하게 각 출구마다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는지 정보를 알아 볼게요. 








1번 출구 입니다. 

출구 쪽 내려가다 보면 큰 스크린을 볼 수 있죠?!


이 1번 출구 같은 경우는 일 평균 8 만 5천여 명의 유동 인구를 보유 하고

있습니다 .교유기관 부터 금융기관까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광고를 한다면

효과가 있겠ㅈ쇼?!







2번 출구 입니다. 

2번 출구 쪽은 금융기관 부터 공공기관 그리고 

사옥 거기에 문화공간까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일 평균 15만명이라는 유동인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좌우 각 4기의 연속적인 벽면 LCD 설치로 인해서

멀티 비전과 시너지의 임팩트를 제공 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7번 출구 입니다. 

이곳은17만 명이라는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화 공간 부터 교육기관 까지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대학생 부터 직장인 까지 타겟을 잡을 수 있고요. 

직장인 같은 경우는 구매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 광고를 하게 도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게이트 비전 9번 출구 입니다. 

하루 평균 8만명이라는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 비하면 유동인구가 살짝 적은 경향이 있는데요. 



이곳은 ㄱ 자 모양의 계단 구조 덕분에 

기획에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 게이트 비전 12번 출구 입니다. 

하루 평균 8만 5천 명이라는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고요. 

좌우 각 3기 연속적인 벽면 LCD 설치로, 벽면 래핑까지 연계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입니다. 

강남역에서 출구 별로 알아 봤는데요. 

어떤가요?! 지하철역 중에서 강남역이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게이트 비젼이 생겨 난 것이고요. 





그럼 지하철게이트비젼광고 어디서 할 수 있나요?!


광고 집행은 하단에 이미지 있죠?!

이쪽으로 문의를 하면됩니다. 

문의만으로 정보를 얻을 수 있고요. 



자세한 비용 부터 어떻게 하면되는지

모든 정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온라인 문의 부터 카카오톡 문의 까지 모두 있으니까요. 

편한 방법을 선택해서 문의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