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지하철 1호선 액자광고 진행사례, 부천판타지아 본문

AD

지하철 1호선 액자광고 진행사례, 부천판타지아

교육서당 2016. 7. 18. 15:21


지하철 1호선 액자광고 진행사례, 부천판타지아




생각하는 광고회사 Thinkad(싱커드)

안녕하세요~

싱커드 오우범입니다!!



지난 주말엔 비만 내리고 어영부영 지나간거 같네요?

이번주는 맑다고 했는데

지금 하늘을 보면 구름이 끼고 어둑어둑하네요ㅠㅠ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전동차 내부 매체중 하나인 액자형 매체에 관하여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전동차 액자형 매체에 특장점!


-눈높이에 광고위치,인쇄매체에서 기대하는 설득효과!

-반복에 의한 지속적 표현,액자 속 광고물로 청결하고 고급스러움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고 가장 많은 병원들이 진행하는 매체이며

기본적으로 광고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승객들에게 접근도가 높지만 반대로 승객이 많은 시간대에는 노출에 한계가 있습니다.




출입문 양 옆 승객의 눈높이에 위치하여 주목률이 높은 매체로 광고 틀에

투명 아크릴판을 덮어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어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체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는 승객이라면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지하철 액자광고는

열차를 탓을때 출입문 양쪽 비조명 액자로 좌석 맨 앞,뒤에 위치하여

출입문을 들어섰을 때 좌측이나 우측의 문과 가까이 있는 좌석 혹은

노약자석의 윗편을 보시면 바로 확일할 수 있어 승객의 시선이 머무는

좋은 위치에 사각형의 프레임 안에 깔끔하게 배치되는

광고로 비용이 저렴하며 효과도 좋기 때문에 인기있는 매체입니다!




이 매체는 기본적으로 수량이 100매 이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위에 광고비용을 보시면

호선별로 금액이 분류가 되어있습니다.!

2호선 같은경우에는 타 호선에 비해서 월등히 금액이 높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2호선은 강북과 강남을 가로지르는 순환노선으로

젊은이용객과 회사원,연세가 있으신분이 많이 이용하는 호선으로

연령 제한없이 꾸준한 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1호선 액자매체는 100매 로 진행을해서

2가지에 시안으로 한 량에 2가지에 시안을

넣어서 광고주가 표출하고픈 메시지와 이미지로

진행을 하게되었습니다~



액자형, 꾸준히 많은 고객님들에게

문의가 들어오며 인기가 좋은 매체입니다.



추가적으로 지하철 광고에 관하여 궁금하신점은~

아래에 명함으로 연락주시면 언제든지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