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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트광고, 매체소개와 진행방법

교육서당 2016. 7. 28. 16:17


마트광고, 매체소개와 진행방법



생각하는 광고회사 Thinkad(싱커드)

안녕하세요

싱커드 오우범입니다.



요즘 날씨가 상당히 덥습니다.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더니

비는 커녕 햇빛만 쨍쨍하네여..

입맛도 없고 짜증만 가득한 이런날씨에는

그냥 미친척 웃는게 좋습니다.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한거입니다.”

라는 명언도 있잔아요~


자 그럼 오늘 소개해드릴 매체는

마트에 광고 진행방법과 매체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마트에 왜 광고를 하게 되는걸까요?


가장 큰 포인트는

마트에 방문하는 목적은

분명합니다.

제품구매와 상품정보를 수용할 마음에 문이 열린 소비자가 방문을 하는겁니다.


1주일, 1회 이상 방문 , 1회방문 90분 이상의 쇼핑시간을 즐기며

대형 할인점 매장을 방문하는 가족들의 쇼핑욕구를 해결할 수 있는

지역거점의 문화생활 공간인 대형 할인점 매장 내에서 20대~60대 핵심고객을 

대상으로 광고,홍보,판촉 활동들을 하게되면

그 파급효과는 절대 무시할수없는 마케팅효과를 불러오게됩니다.




마트광고에 핵심은 5가지에 장점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


2. 제품정보 제공

(자연스러운 구매유도)


3. 구매시점 실 수요자 파악

(20대~50대 공략)


4. 브랜드 인지도 제고


5. Boom-Up



그럼 매체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1. 무빙워크 터널형.


- 무빙워크 상,하행 천정 상단을 이용한

매장 층간 홍보툴 (층간 이동고객에게 직접적인 노출이 가능합니다.)




2. 오디오 방송광고




- 고객의 즐겁고 유익한 쇼핑을 위해 음악과 쇼핑정보 등 을 제공하는

방송시간에 운영하는 방송광고로써

쇼핑 현장에서 상품정보 제공, 구매를 유도하는 신개념 매체입니다.


3. 와이드 컬러 조명광고




- 매장 내 벽면,고객 동선상 위치 강력한 메시지 전달이 가능합니다.


4. 쇼핑카트




-들어서는 순간부터 마지막 계산 순간까지 평균 90분 동안에 쇼핑시간 

내내 광고가 노출이됩니다.



마트광고는 지역로컬 광고주님에게도 인기가 좋지만

기업에서도 많이 찾아주는 매체중 하나입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광고 노출수가 늘어나며

자연스럽게 마케팅효과를 증가시킬수있는 획기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생각하는 광고회사 Thinkad(싱커드)

오늘 소개해드린 매체는

마트 광고에 관련된 매체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에 명함으로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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