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일상으로..

환절기감기는 역시 홍삼,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로 피로회복해보세요. 본문

음식

환절기감기는 역시 홍삼, 고려은단 홍삼비타민C로 피로회복해보세요.

교육서당 2016. 3. 23. 19:33

환절기감기는 역시 홍삼, 고려은단의 홍삼비타민C로 피로회복해보세요.


환절기감기가 많이 독한 것 같아요. 제가 최근에 감기에 너무 심하게 걸려서 끙끙 앓다가 병원에 가서 주사 맞고 회사를 하루 쉬고 나서야 나았어요.

이 맘쯤 되면 독감과도 같은 환절기감기에 걸리게 되더라고요.혼자 자취하는데 아프면 서럽더라구요.
감.기.도 자주 걸리고 이번에 너무 피곤하고 일어나지를 못해서 도저히 안될 것 같아, 피로회복과 환절기감기 두 가지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고려은단의 건강기능식품을 한번 소개해 볼게요.







P) 고려은단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홍삼비타민C

고려은단은 너무 유명해서 잘 아실꺼에요. 비타민1000도 유명하고~ 70년 전통으로 현재 우리나라 비타민C 제조회사 1위.



(유재석이 선택한 고려은단의 비.타.민.제.품.)



기존의 비타민 제품과 차별화 된 새로운 홍삼비타민C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타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100% 국내산 홍.삼.과 비.타.민.C 원산지인 영국재료를 통해 우수한 홍삼비타민C를 개발하였다는 것!! (세계에서 비타민C 원산지는 영국과 중국 둘 뿐이라는~) 




Q) 비타민C 어디에 좋을까?


중고등학교때 생물시간에 배웠던 걸 기억해보면, 비타민C가 부족하면 괴혈병에 걸리고, 피로를 쉽게 느끼며 피부에 멍이 잘들고 등등... 뭐 정리요약하자면, 필수필요 요소다...!! 이렇게 정리가 되겠네요.

즉, 부족할 경우 만병의 원인이 될 수 있는 비타민C는 인체에 있어서 꼭 필요한 것이고 이런 비타민C는 과일에 풍부하다...라고 하지만 우리가 과일을 챙겨 먹기는 쉽지 않다는 것!!



(사진) 비타민C 의 효능



P) 홍.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슈퍼푸드


아니, 인삼이라 표현해야 할까요? 산삼, 인삼, 홍.삼...

- 산.삼.은 산에서 사람의 손을 거치지 않고 자연에서 자란 삼

- 인.삼.은 사람을 닮은 사람의 손을 거쳐 재배된 삼

- 홍.삼.은 인.삼.을 증기로 쪄서 말린 붉은 삼을 말합니다.




다양한 소포닌을 함유하고 있어 위와 같이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면역력 증진으로 환절기감기에 안걸리게 도움을 주는 홍삼!!(누구나 알고 있는 상식)



그래서 홍삼비타민C은..


고려은단에서 제조된 이 제품은 이름 대로 홍삼 + 비타민C로 구성되어 다양한 효능을 고루 갖추고 있어요.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약화되어 감기에 잘 걸리고, 피부 갈라짐이나 피로도를 느끼기 쉬워 건강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할 시기입니다.





제품의 유효기간과 보관 방법


1통에 150개가 알약형태로 포장되어 있어 하루 1알씩 5개월분을 먹을 수 있으며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햇볕, 습기로 부터 완벽하게 보호되는 재질로 약효의 변질이 있을 수 없죠.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라 넉넉한 기간동안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건강식품은 꾸준히 연달아 먹는것이 가장 좋다는 것~! 잊지마시구요.




참고 사항


홍삼비타민C 제품은 현재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동일한 제품이에요.환절기감기, 건강 등을 염려해 부모님, 선생님, 애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이 생각날 때 면세점에서 구매를 많이 하잖아요.

그 제품이 면세점이 아닌 GS홈쇼핑에서 지금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나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다면 고려은단의 홍삼비타민C를 찾아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