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일상으로..

홍삼비타민추천 고려은단에서?! 본문

음식

홍삼비타민추천 고려은단에서?!

교육서당 2016. 3. 28. 09:58


홍삼비타민추천 고려은단에서?!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홍삼비타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삼과 비타민의 조화 생각해봤나요? 이 각자마다 굉장히 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부분입니다. 그럼 어떤 효능이 있는지 그리고 어떤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홍삼은 어디에 많은 도움이 될까요?!



 홍삼이라는 것은 건삼을 증기로 쪄서 말린 것입니다. 홍삼은 6개월 이상 숙성해야 더욱 유효사포닌이 풍부해지는데요. 건삼에는 총 20여개의 사포닌이 있습니다. 반면 홍삼에는 유효사포닌이 32종이 있습니다. 



 홍삼이라는 것이 건상 기능 심플으로써의 기능이 있습니다.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고 있고요.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형행 개선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는 거죠.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먹은 건강식품이 바로 홍삼입니다. 때문에 홍삼 관련해서 제품이 많고요. 가격 역시 천차만별이죠?!





 그렇다면 비타민은 어떤 것에 도움이 될까요?



 비타민 c 의 경우에는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감기 같은 것에 면역력을 길러 주고 있고요. 몸에 밸런스를 맞춰주고 있습니다. 몸에 좋다고는 하는데요. 너무 많이 섭취를 한다면 문제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은 비추천입니다. 하루에 적당량을 섭취하면 좋습니다. 



 이처럼 두 가지가 혼합이 된다면 피로 개선부터 많은 도움이 되는데요. 자, 그럼 어떤 분들이 먹으면 좋은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런 경우 먹으면 좋다?!



 1. 건강하고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분들

 2. 활력 있는 생활을 원하시는 부모님들께  

 3.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

 4. 면역력 증진을 원하시는 분들

 5. 피곤하고 피로에 지친 현대인들

 5. 가사노동에 지친 어머님들



 이처럼 다양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인지 선물로도 많이 보내고 있습니다. 






 강력 추천은?!



 필자는 지금 먹어 보고 있는데요. 이런 도움이 된다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직장인 그리고 수능 그리고 면접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추천을 합니다. 모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을 수 있는 상황이고요. 피로 개선이 필요합니다. 규칙적이지 못하기 때문에 몸의 밸런스가 깨지는 경우도 굉장히 많을 거예요. 



 홍삼 비타민c를 통해서 밸런스를 맞추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거 아시죠?!



 절대로 과해서는 안됩니다. 하루에 한 알입니다. 한 박스를 구입했는데요. 총 150알이 있었습니다. 하루에 딱 하나만 먹으면 돼요. 몸에 좋다고.. 그리고 많은 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막 먹어서는 안됩니다. 지금까지 많은 비타민을 먹어 봤는데요. 이렇게 두 가지가 합쳐지는 비타민은 처음 봤습니다!! 






 어디서 판매되나요?!



 고려은단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홍삼 비타민c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이고요. 홍삼은 6년근 홍삼을 활용하고 있으며 비타민은 영국산 원료 비타민 c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홈쇼핑으로도 나온다고 합니다 ^^ 





지금까지 정보 전달을 위해서 포스팅해봤는데요. 어떤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