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일상으로..

톡소다로 소모임 활동해요!! 본문

음식

톡소다로 소모임 활동해요!!

교육서당 2016. 4. 21. 19:29


톡소다로 소모임 활동해요!!


 안녕하세요. 점점 시대가 발전을 하고 있구요. 변해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여러가지 변경이 되는게 많습니다. 예전에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서 사교모임을 찾아 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제는 취미가 맞는 사람들끼리 모이는 공간이 생겼습니다. 바로 어플입니다. 톡소다라고 아시나요?!


 톡소다는 뭐하는 곳이죠?!


 톡소다는 소모임이 있는 어플 입니다. 자, 그럼 어플을 설치 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입니다. 여러 모임이 있습니다. 때론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모임을 만날 수 있구요. 친구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취미가 같은 새로운 친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처럼 다방면으로 소소히 모이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어렵게 수소문 할거 없이 어플로 모든 것을 해결 할 수 있죠!


 모임의 카테고리는 다양합니다. 정보 교류 / 친목 / 취미 / 지역 이렇게 많이 있어요!








 대표적인 모임들이 뭐가 있을까요?!


 필자는 마케터 입니다. 그래서 마케팅 모임을 나가는데요. 다른 업체에 있는 분들 그리고 협력 할 수 있는 업체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정보가 오가구요. 서로 발전 할 수 있도록 협력을 합니다. 윈윈 할 수 있다고 볼 수 있구요. 친해지면서 노하우를 배우기도 합니다. 


 이렇게 친목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죠?!








 또 다른 모임이 있다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취미를 교류 할 수도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다른 모임 하나더 가입 중입니다. 바로 드라이버의 모임입니다. 오너 드라이버 들이 모여서 서로 드라이브를 하기도 하구요. 친목을 쌓기도 합니다. 그리고 차 관련해서 정보를 얻기도 하죠. 이처럼 취미가 맞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친목을 도모 합니다.








 소모임에 가입을 하고 싶다면?!


 어플을 설치 하면됩니다. 하단에 이미지를 통해서 홈페이지를 확인 할 수 있구요. 이곳에서 어플 다운 받는 곳으로 바로 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 바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톡소다' 를 검색하면됩니다. 다운 받으면 여러 모임을 만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임을 찾아서 가입을 하고 활동을 하면됩니다. 


 친구가 없나요?

 주말을 혼자 보내고 있나요?

 정보 교류가 필요하나요?

 

 이 모든게 한번에 해결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