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일상에서 일상으로..

홍대 지하철광고 어떤 게 효과 있을까?! 본문

AD

홍대 지하철광고 어떤 게 효과 있을까?!

교육서당 2016. 10. 17. 15:20



홍대 지하철광고 어떤 게 효과 있을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홍대 지하철 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홍대입구는 정말 많은 젊은 이들 그리고 외국인들 까지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합니다. 

분위기 있는 거리 부터 음악 활동 까지 활발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유명하죠. 


 이 때문에 홍대입구역은 유동인구 수가 어마 어마 합니다 .

오늘은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먼저 유동 인구 실감하고 가볼게요. 




 이렇게 입니다. 

유동 인구 입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하죠?!

가장 많은 곳은 강남 입니다. 하루에 20 만명 인데요. 


 홍대입구역 같은 경우는 하루에 15 만명 입니다. 

정말 많은 인구가 유동을 합니다. 


 이렇게 지하철에 광고를 하게 된다면 효과가 있겠죠?!

하지만 여기서 한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임펙트 없다면 아무런 효과 없다는 것!


 아무리 좋은 자리라고 해서 그리고 유동 인구가 많다고 해서 

좋은 게 아닙니다. 사람들 눈에 들어 와야 되는데요. 

자, 그럼 사람들 눈에 잘 들어오게 할 수 있는 매체는 어떤 게 있을까요?

그럼 매체 관련 해서 자세하게 나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효과 좋은 것들을 위주로 해보겠습니다. 





 1. 스크린도어 광고


 스크린 도어 같은 경우는 여러 장점이 있는 매체 입니다. 


 1) 큰 이미지 

 2) 이미지 뒤에 조명

 3) 웨이팅을 하는 곳


 이렇게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웨이팅을 하는 곳이라는 장점이 많은 메리트가 있으며

지금 보면 큰이미지라는 것이 임펙트를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끄게 됩니다.  





 2. DID (디지털 포스터 )


 스크린도어는 예전에 유행을 했던 매체라고 한다면

DID 는 신흥강자라 할 수 있습니다. 

DID 같은 경우는 포스터 인데요 

일반적인 그런 포스터가 아닙니다. 


 영상 처럼 이미지가 호출 되며 거기에 영상까지 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쪽 면이 도배 되듯 하게 됩니다. 


 도배가 된다는 것은 다른 광고 매체가 없어서 집중도가 올라간다는 것

그리고 도배가 되기 때문에 임펙트를 심어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DID 라는 것이 요즘에 굉장히 판매가 잘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효과 역시 톡톡 합니다. 





 3. 프로모션 랩핑 


 지하철 계산을 내려 오다 보면 한쪽 면 그리고 양쪽 면에 엄청나게 큰 이미지가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쪽면을 활용해서 도배가 되는 것인데요. 

이를 통해서 엄청난 임펙트를 주게 됩니다. 


 내려가는동안 보게 되는 것이고요. 

되도록이면 에스컬레이터가 있다며 더 좋겠죠?!


 이렇게 입니다. 

지금 보이는 세가지는 장점이 가장 뚜렷한 매체 입니다. 

홍대 지하철광고 진행 한다고 한다면 이 매체들을 추천합니다. 





 지금 까지 정보 알아 봤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게 있나요?!

궁금한 것들 검색해서 안나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와도 딴 얘기 뿐.. 

이런 경우라면 문의 주세요. 

문의 만으로 단번에 해결 가능 합니다. 


 옐로우 (카카오) : @싱커드 입니다. 

(진행을 할 계획이 없이 정보만 궁금해도 물어보세요 ^^ 

답해드립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