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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 업체 선정 시 확인 사항

교육서당 2016. 11. 24. 18:16





지하철광고 업체 선정 시 확인 사항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은 대표적인 오프라인 광고 매체 입니다.

 많은 유동인구가 있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도전을 하게 되는데요. 


 지하철광고를 하기 전에 알아야 되는데 있습니다. 

바로 효과적인 부분 그리고 업체 선정입니다. 





 효과?!


 네, 맞습니다. 광고를 하게 되면 효과를 얻어야 합니다. 

광고의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하철이라는 것이 정확한 기획 그리고 대상층 선정

그리고 유동인구 확인 그리고 매체 선정이 잘못되면 어마어마하게 (-) 가 됩니다. 

이처럼 많은 것을 신경 써야 되는데요. 


 경험이 많지 않다면 이를 감당하기 힘듭니다. 

자, 그럼 지금 부터 이 상황을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아 볼게요. 





 대행사를 선정 해야 한다?!


 네, 맞습니다.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곳 

그리고 많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는 곳이 좋고요. 


 꼭 봐야 되는 것은 제안서와 매체를 얼마나 알고 있는지 입니다. 

제안서 달라고 했을 때 피드벡이 느린 경우가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곳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매체 특성이 1인 사업자가 많습니다. 

많은 이유는 광고 개제를 하면 그렇게 많은 손이 들어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인 사업자가 많은데요. 


 이렇게 된다면 피드벡이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꼭 여럿이 조직을 갖춰둔 곳이 좋습니다. 





 매체는 어디가 좋을까요?!


 기본적으로 문의를 하게 되면 매체를 소개해 줍니다. 

왜냐하면 매체 별로 이 업종이 맞는지 아닌지 각자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다만 이런 것과는 별개로 핫 한 매체들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선방하고 있는 매체를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DID 라고 합니다. 





디지털 포스터라고 합니다. 

이 매체는 임펙트를 주기 아주 좋은 매체 중 하나 입니다. 


 한쪽 벽이 도배가 되듯 진행이 됩니다. 

거기에 영상을 내보 낼 수도 있고요. 

이미지를 내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다른 매체가 없기 때문에 주목도 면에서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설치된 역사가 주요 역사들 입니다. 


 유동인구가 입증이 된 곳들이죠. 

이처럼 많은 노출 + 임펙트 때문에 핫 한 매체 입니다. 


(업종에 따라서 효과가 극대화 될지 미비 할지는 달라집니다. )









 그럼 대행사 어디가 좋을까요?!


 추천은 해드리는데요. 판단은 여러분들이

그리고 많은 곳 문의 하고 미팅 자주해보세요. 

이를 통해서 확실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지금 까지 정보 알아 봤는데요.

 어떤가요?! 이해가 좀 되나요?!

여기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옐로우 (카카오톡) : @싱커드 입니다. 

간편하게 간단하게 문의 가능하고요. 

꼭 진행을 하는 게 아니더라도 물어 보셔도 됩니다. 

아는 부분들 그리고 모르는 부분은 찾아서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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