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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 매체를 하나씩 정리해볼게요!

교육서당 2016. 9. 9. 18:40


지하철광고 매체를 하나씩 정리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하철광고 관련 해서 정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으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지하철을 활용 하고 있습니다. 

강남역을 예를 들어 볼게요. 


 강남역은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합니다. 

역사들 중에서 가장 많은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하루에 20만명이라는 어마 어마 한 사람들이 왔다 갔다 합니다. 


 자, 이런 곳에 광고를 하게 되면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큰 이미지 그리고 임펙트 있다면 더욱 좋겠죠?!

이렇게 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벌써 부터 많은 매체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매체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액자 입니다. 

전동차 내부에 있는 액자 입니다.

 내리는 문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양옆에 있고요. 내리는 사람들 그리고 타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노출이 되는 매체 입니다. 





 모서리 입니다. 

가로로 긴 이미지가 들어 가는 곳이며 

이곳에는 시야 가림이 없습니다.


 위에 배치 되어 있기 때문에 아무리 인원이 많아도 노출이 되는 매체 입니다. 

정확하게 원하는 요구치를 전달 할 수 있어요!!





 지금 보이는 매체는 조명 액자 입니다. 

조명 액자 같은 경우는 액자형 광고이지만 조명이 추가 되어 있습니다. 

이 조명 덕분에 보다 눈에 잘 들어 온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매체 입니다. 





지금 보이는 매체는 천정걸이 입니다.

천장에 올라가 있으며 양방향 노출이 됩니다. 





 조명 모서리 광고 입니다. 

모서리 아까 봤죠?! 그 매체가 아니라 보다 업그레이드된 매체 입니다. 

조명이 들어가서 집중력을 높입니다. 


 지금처럼 노선표 위에 있다면 보다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전동차 영상 광고 입니다. 

내리는 역 소개가 되면서 노출이 되는 매체 입니다. 

이 매체의 장점은 내리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강제적인 노출이 됩니다. 

정보를 얻으면서 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접근 가능한 매체 입니다. 





 와이드 조명입니다. 

벽쪽에 배치 되는 매체 입니다. 

조명이 들어가면 큰 이미지가 장점인 매체 입니다.





 사각기둥입니다. 

이 기둥 같은 경우는 큰이미지에 조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지나가는 길 쪽에 배치 되어 있습니다. 





 아까와 똑같은 사각기둥이지만 약간 다른 점이 있습니다. 

비용도 다르니까요. 꼭 확인 하세요!!





 스크린도어 입니다. 

스크린도어는 웨이팅을 할 수 있다는 매우 매우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큰 이미지로 임펙트

 2. 조명이 들어 간다는 장점


 이렇게 많은 장점과 함께 웨이팅을 하면서 보기 때문에 

효과가 좋습니다. 만은 기업들이 진행을 하고 있어요!!





 2호선 같은 경우는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래서 인지 비용이 더 비싸다는 점이 있는데요. 

큰 차이는 없고요. 


 각자마다 등급이 있기 때문에 등급별로 비용이 다릅니다. 

꼼꼼히 확인 해야합니다. 





 역시 스크린 도어 입니다. 

매체사가 다르기 때문에 비용이 달라요. 

꼭 참고 하세요 ^^






 9호선 스크린도어 입니다. 

가장 최근에 설치된 매체입니다. 

비용이 그렇게 크지 않다는 장점이 있는 매체 입니다. 






행선 안내기 입니다. 

지하철이 언제 오지? 어디 있지 확인을 하게 되는데요. 

가장 필요한 정보를 지원 하는 기기 입니다. 

때문에 사람들이 모두 보게 되는 매체 입니다. 






포스터 입니다. 

가장 비용이 적은 매체 이며 로컬에 좋은 매체 입니다. 

이렇게 여러포스터를 똑같이 가지고 있다면 임펙트 있겠죠?!








 이 매체는 랩핑입니다. 

랩핑은 광고판에 들어가는 게 아니라 벽에 붙어지는 매체 입니다. 

이 매체의 장점으로는 임펙트가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벽 하나가 모두 랩핑이 되어 있습니다. 

이 매체를 하기 위해서는 필요한게 역장의 허락이 있어야 합니다. 








 DID 입니다. 

디지털 포스터 같은 경우는 일반 포스터와는 다릅니다. 

영상이 호출이 됩니다. 2가지 이미지가 일정 시간동안 바뀌면서 노출이 되면

한면을 도배 할 수 있습니다. 


 한번에 도배를 하게 되면 이동하는 사람들에게 임펙트를 줄 수 있어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매체 입니다. 


 지금까지 지하철광고 하나씩 봤습니다. 

정말 많죠?!


 아마도 광고를 진행하려면 효과가 어떤지 내 직종에 어떤게 좋은지

혼동이 올 수 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간단 문의만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싱커드를 검색해주세요 !그리고 문의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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